미들웨어 매니지드 서비스
소개
-
미들웨어 매니지드 서비스란?
전문 운영 관리 인력을 통해 미들웨어 제품 설치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, 서비스별 최적화된 튜닝과 보안 취약점 진단 및 조치, 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 및
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. -
미들웨어 매니지드 서비스 특장점
-
맞춤형 서비스 제공
고객사별 전담 인력을 통한 제품 설치, 기술 지원과
장애 발생 시 장애 파악 및 장애 조치를 제공합니다. -
보안 취약점 조치 및 모니터링
WEB/WAS 보안 취약점 조치를 제공하고
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-
다수의 진단 전문가 보유
다수의 진단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어
신속하고 정확한 진단 서비스 제공,
24시간 365일 WEB/WAS 기술을 상시 지원합니다.
-
-
장애 발생 시 조치 순서
-
STEP 01
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발생 대비
-
STEP 02
장애 발생 시 장애 파악 및
장애 원인 확인 -
STEP 03
장애 조치 및 서비스 모니터링
-
서비스 전문 지원
-
클라우드 시스템을 운영하시다가 미들웨어의 어려움을 겪을 때 클라우드 기술팀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.
-
서비스 구성
기본형
- WEB/WAS 설치 지원
- 보안 취약점 보안 설정
- 고객 서비스에 최적화된 기술 지원
고급형
- 매니지드 기본형 서비스 구성 포함
- 24시간 365일 WEB/WAS 기술 지원
- 월 1회 미들웨어 점검 및 보고서 발송
- 미들웨어 모니터링 서비스
- 장애 발생 시 상시 지원